본문 바로가기

★ DAILY/카페

[안산 중앙역/중앙동 카페] 감성카페 추천 주나와 국주 (Feat. 딸기 와플)



[안산 중앙역/중앙동 카페] 감성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 있고 맛있는(!) 카페 주나와 국주 


안산 중앙역/중앙동에서 핫한 카페로 떠오르고 있는 주나와 국주에 다녀왔어요. 중앙동 카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도 뜨고 블로그 리뷰도 상위권에 많이 뜨더라구요.

처음에는 친구가 주나와 국주에 가보자고 해서, 이국주가 하는 식당 이름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지금도 운영 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본인 이름이 들어간 국숫집을 한다는 얘기를 언뜻 들었거든요. 그래서 '안산에도 생겼어????'라고 물어봤는데, 페이스북에 떴던 예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저희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인기있는 카페라고 해서 자리가 없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다행히 자리가 딱 하나 있었어요.

찾아보니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카페를 방문하면 저희를 반겨주는 주나와 국주 강아지들! 반려견 이름을 따서 카페명을 지으신 거 같아요!


메뉴판은 따로 찍지 않았지만 검색하시면 메뉴랑 가격이 다 나와요! 커피는 대부분 5천원 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필로 한 글자 한 글자 이쁘게 써있어요. 알아두실 점은 1인 1음료! 저흰 1인 1음료를 당연시하기에 문제 될 거 없음(!) 그리고 신기했던 게 1인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혼자서 하시기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혼자서 이렇게 카페를 성장시켰다는 것에 내적 박수를(짝짝)



저는 항상 카페에 가면 카페모카를 시키지만 메뉴판에 연유라떼에 별표가 그려져 있길래 한 번 도전해봤어요! (전에 한 번 개인카페에서 연유라떼가 인기메뉴라고 해서 마셔봤는데, 괜찮아서 주나와 국주에서도 도전ㅎㅎㅎ) 친구들은 아메리카노2+딸기 와플세트를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세트메뉴가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이죠!

아이스크림 와플도 먹고 싶었는데 친구가 사진에 딸기 와플 비주얼이 너무 예뻤다고 해서, 딸기는 사랑이니 딸기 와플로 주문했어요. 



진동벨을 받아들고 기다리는 동안 오랜만에 셀카타임을_☆ 카페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기 때문에 사진도 더 화사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1인 매장이기 때문에 체인점 카페의 스피드를 기대하시면 안되구요. 와플까지 시키시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딸기 와플!! 진리의 딸기는 맛도 비주얼도 진리... 오랜만에 카메라 들고 외출이라 이리저리 찍어봤어요ㅋㅋㅋ




그리고 저의 연유라떼! 층층이 나누어 있어서 사진 한 방 찍고 섞어드시면 돼요!



연유라떼에 별표가 그려진 이유가 있었어요! 여러분 연유라떼 드세요ㅋㅋㅋㅋㅋ 

메뉴판에 괄호로 아이스라고 써있는 걸 보면 아이스만 되는 것 같아요. 아이스로 드시는 분들은 연유라떼 추천합니다_☆



냅킨에도 갬성 문구가 적혀져 있어요. 따로 찍지는 않았지만 카페 내부에도 감성 문구가 몇 개 적혀져 있어요. 그걸로도 사진 찍기 좋은 카페로 입소문 탄 것 같아요.



와플 등장 후 다급한 손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 식사 후 디저트를 하러 온 게 아니라 정말 배고파서 그랬...




가끔씩 별로 따뜻하지도 않게 살짝 데워서 내주는 카페들도 있는데 이곳은 아니에요! 

와플도 주문 즉시 만들기 때문에 따끈따끈하게 나와요! 바닥에 초코시럽, 따끈한 와플, 그 위에 딸기쨈, 생크림, 딸기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슈가파우더 챡챡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정말 순삭했어요ㅋㅋㅋㅋㅋ 많이 배고팠구나...우리... 옆 테이블은 음료만 시키셨는데 저희 와플 나온 걸 보고 부러워하는 시선을 느꼈어요ㅋㅋㅋㅋ


오랜만에 디저트랑 음료 둘 다 만족한 카페였어요! 다음 방문에는 아이스크림 와플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