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일상

[신사동 가로수길 놀거리] 라인프렌즈 스토어 방문 2탄



신사동 가로수길 놀거리, 라인프렌즈 스토어 방문 2탄


라인프렌즈 스토어 방문 2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후기입니다. ㅎㅎㅎ 내용면에서는 굳이 두 번으로 나눌 필요는 없었지만, 사진이 많아서 나눠서 작성했습니다. 1탄은 라인 스토어 1층의 모습을 보여드렸고, 2탄에서는 지하 1층과 2층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방문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1층 구경을 끝내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1탄에서 설명드렸듯이 지하 1층에는 라인 카페와 라인 스토어가 있습니다.






계단에서 오른쪽으로는 카페, 왼쪽으로는 라인 스토어가 있습니다. 카페 컨셉에 맞게 내려오자마자 바닥에 브라운이 쿠키를 먹는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본 적있는 브라운 공기 청정기도 있었습니다. 귀여워!!





1층에 전시된 상품과 겹치는 게 많이 있습니다.



라인 스토어 안에는 곳곳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여기도 그 곳 중 하나! 1층에도 있고 3층에도 있는데, 단독으로 찍은 게 없고 거의 다 저희가 나온 사진이라 일부는 첨부를 안했습니다. 




주방용품도 있습니다. 앞치마 넘나 귀여운 것!



아기들 가방도 있는데, 아기들꺼라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이 유아용 브라운 백팩은 3만 3천원이구요.




대왕 코니 인형! 갖고 싶어서 한 장.



아가들이 유치원 가방 마냥 메고 아장 아장 걸어다니면 엄마미소 나올 것 같은 가방.



너무 귀여운 유아용 크로스백입니다. 마음에 드는데 하고 다닐 수 없는 현실이 슬프네요.



스마트폰 케이스도 팔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본 것 같은 칫솔, 치약 세트. 9,900원에 본 것 같은데 맞나요?ㅋㅋㅋㅋ




와인 코르크 마개도 팔고 있었습니다. 와인과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귀엽긴 하네요.






중국어로 적혀있는 상품도 일부 볼 수 있습니다. 중국 관광객을 공략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바로 옆에 카페가 이어져 있어서 쿠키와 같은 간식들도 팔고 있습니다.





2층은 의류를 팔고 있습니다.



벽에는 옷을 입고 있는 라인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계단에 오르자마자 나오는 포토존!




부담샷ㅋㅋㅋㅋㅋ




제가 라인 캐릭터들은 잘 몰라서 무슨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변태 아저씨같이 생긴 캐릭터도 구석에 서 있습니다. 왠지 같이 찍기는 싫어서 단독샷으로만 남긴..



유아용 옷도 팔고 있습니다. 아기들 잠옷으로 입히면 귀여울 것 같은 옷들! 깨알 귀 디테일이 너무 귀엽네요.




신발 파는 곳 구석에 대왕 브라운이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이 인형을 안고서 같이 사진 찍었는데, 친구가 오늘 중에서 가장 행복해보인다고ㅋㅋㅋ 탐나는 인형이었습니다.



2층까지 구경을 끝내고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나왔습니다. 별 기대 없이 나왔는데, 귀여운 상품들이 많아서 재미있게 둘러보았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신 분은 한 번쯤 둘러보러 가도 후회하지 않을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갑을 열 뻔한 상황이 몇 번 있었지만 버텨냈습니다. ㅎㅎㅎ 그럼 라인프렌즈 스토어 가로수길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