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일상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에비츄 팝업스토어 방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에비츄 팝업스토어에 가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반디앤루니스에서 에비츄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번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페이스북에서 춤추는 에비츄를 내세우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에비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는 걸 보고, 여긴 가야한다!!해서 주말에 만나기로 한 친구와 여길 가자고 해서 바로 갔습니다. 제 기억으로 기간이 7월 14일인가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을 한다고 해서 아마 지금은 없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에비츄 팝업스토어 오픈!




대왕 에비츄!!!! 여기가 바로 포토존입니다. 넘나 귀여운 것!



정면 에비츄! 줄서서 기다리고 같이 찍었어요!



페북에서 열심히 혼자 춤을 췄던 그 인형탈 에비츄입니다. 움직이진 않고 가만히 서있더라구요. 저 인형탈 안은 얼마나 더울까... 



본격적으로 구경 시작! 시작부터 너무 귀여워서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팝업스토어에서 제일 만만한 문구류.. 마우스패드는 5천원!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 샀어요. 살까, 말까 할 땐 사지마라. ㅋㅋㅋㅋㅋ 인생 교훈 실천 중







누가 썼는 지 몰라도 센스있게 잘 적어뒀어요. ㅋㅋㅋㅋ 가지고 싶츄..?



흐규흐규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비츄 네이밍 센스가 좋네요.








에비츄 부채! 제가 유일하게 사온 아이입니다. 원래는 표정이 한 개가 더 있는데 품절이 되어서 이걸로 샀어요. 품절된 걸로 사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흐규흐규츄ㅠㅠ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햄스터가 19금 애니의 주인공이라니.. 애니메이션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매치가 잘 안되네요.



에비츄 텀블러입니다. 포장박스도 넘나 귀여운 것!






샘플로 있는 노트가 너덜너덜..



친구가 볼펜같은 거 사고 싶다고 했는데, 볼펜은 뭔가 좀 완성도가 떨어지는 느낌이라서 사지 않았어요.ㅋㅋㅋㅋ



핸드폰 케이스도 팔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종이 아이폰6랑 6S만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나는 아이폰이 아닌데..



폰케이츄! 츄는 어디에 붙여도 귀여워지네요. 





시계도 있츄~!



치츄~♡



빠질 수 없는 인형들!! 에비츄는 이렇게 큰 인형보단 얼굴만 있는 쿠션이 훨씬 더 귀여웠어요.




바로 이런 얼굴 쿠션들!



제가 제일 애용하고 좋아하는 우는 에비츄! 진심으로 우는 거 같아서 뭔가 더 귀엽고 귀엽고 그런 느낌이라서 카톡에서도 자주 쓰는 이모티콘 표정 중 하나입니다.





에비츄 팝업스토어에는 이게 다 입니다! 구경을 하다가 뒤에 더 있는 줄 알았는데 없더라구요. '설마 이게 다야....?' 생각했는데, 정말 이게 다 였어요. 흐규흐규츄 

허탈에 두, 세바퀴 돌면서 천천히 구경했습니다. 상품별로 하나씩은 거의 다 찍어서 같은 상품에 종류가 다른 걸 제외하고는 놓쳐도 한, 두 개 정도 일 거에요. 

구경을 끝내고 같은 층에 가까이 있는 카카오 프렌즈샵에도 들러서 구경했습니다. 거기가 종류가 더 많아서 더 볼 게 많았어요. 캐릭터 상품도 정말 정말 귀엽습니다. 정신 놓으면 지갑이 다 털릴 것 같은ㅋㅋㅋㅋ 그런 의미로 이어서 다음 포스팅은 카카오 프렌즈샵에 놀러간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