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일상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볼거리] 카카오 프렌즈샵 보러갔어요! -2-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볼거리,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다 -2-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안에 있는 카카오 프렌즈샵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에비츄 팝업 스토어를 구경하기 위해 갔던 건데 생각보다 많이 규모가 작아서 금방 구경을 하고, 마침 카카오 프렌즈샵도 있어서 더 오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1, 2탄으로 나눠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1탄은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올리브영에서도 파는 걸 본 것 같은 데일리 퍼퓸 미스트.



올리브영에서 본 것 같은 칫솔, 치약.




피규어도 있습니다. 근데 센터에 있는 네오 좀 못생...





무지의 시강!



그래서 찍었어요!ㅋㅋㅋㅋ



더 작은 크기의 피규어들도 있습니다.






왠 인형이 또 있나 했는데, 알고보니 골프채 커버였습니다. 골프채 커버도 있다니, 상품의 종류가 정말 많아요!





골프공도 있습니다.





슬리퍼도 있고




작은 봉제인형도 있고,




큰 인형도 있고~



컵받침도 있어요.





머그컵도 있구요. 저 19.000원은 머그컵 가격은 아닙니다!




무지 귀여운 무지 봉제인형도 있어요. 



>ㅅ<



텀블러도!



카카오 프렌즈 쿠키 세트도 팔고 있습니다. 맛은 어떨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마우스 패드도 있구요.



스프링 노트도 있습니다~ 저는 무지의 이 땡글땡글한 눈이 좋아요! 귀여워ㅠㅡㅠ 그래서 무지 위주로 찍은 게 많아요.ㅎㅎㅎ



카카오 프렌즈 부채들입니다. 에비츄 팝업 스토어에서 이미 샀는데 여기도 귀여운 아이들이 많네요. 카카오 프렌즈 부채는 앞, 뒤 얼굴이 다른 것들도 있어요. 그리고 가격은 1,500원! 에비츄는 2,000원이었어요.





카카오 프렌즈샵은 상품 종류가 많다보니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지갑이 탈탈 털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ㅋㅋ 강남 온 김에 강남역에 오픈한 카카오 프렌즈샵도 가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까워질수록 줄 서있는 사람들이 보여서 '무슨 줄이지? 무슨 이벤트하나?' 생각을 했는데, 강남역 카카오 프렌스샵을 줄 서서 본다는 게 생각나서 '설마..?' 했는데, 그 설마가 맞았습니다. ㅋㅋㅋㅋ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놀이공원도 아니고 땡볕에 줄 서서 기다리면서까지 보고 싶진 않아서 쿨하게 패스했습니다. 강남역에 오픈한 카카오 프렌즈샵은 인기가 좀 수그러들 때 쯤 가봐야겠어요.! 이미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경을 하고 온 터라 못 가서 크게 아쉽진 않았어요. 다음에는(언젠가는) 강남역에 오픈한 카카오 프렌즈샵을 구경하고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아 참고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고속터미널역으로 오시면 돼요! 지하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