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일상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카카오 프렌즈샵 방문기 -1-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다!


에비츄 팝업 스토어를 보러 가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갔습니다. 에비츄 팝업 스토어가 생각한 것만큼 규모가 크지 않아서 예상보다 빠른 시간 내에 구경을 다 했습니다. 이대로 가기는 뭔가 아쉬워서 에비츄를 보러 가는 길에 봤던 카카오 프렌즈샵에 들렀습니다. 카카오톡을 쓰는 분이라면 다 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 카톡이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이렇게 귀여운 대표 캐릭터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입구 앞에는 무지와 콘, 그리고 라이언이 서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포토존! 라이언이 제일 인기가 많았어요!



무지와 콘은 여기서도 붙어 다입니다. 캐릭터 소개를 보면 콘이 무지를 키웠다고 해요. 자기보다 큰 애를 키웠... 그래서 카톡 이모티콘에서도 항상 붙어있는 것 같습니다.



하늘색 후드 모자까지 쓴 라이언이 주머니에 손까지 넣고 편안한 모습으로 서있습니다. 왜 혼자만 옷을 입고 있는거죠?



콘은 비밀이 많은 캐릭터라서 항상 옆모습만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정면을 본 기억이 없어요!



안으로 들어오면 (머리가) 큰 라이언 인형이 의자에 앉아있습니다. 라이언은 늦게 나온 캐릭터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기존 캐릭터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 




시작은 인형부터! 네오 너무 귀엽네요. 잘 만들었어!



온순한 튜브



열받은 튜브. 극도의 공포를 느끼면 미친 오리로 변한다고 합니다. ㅋㅋㅋ 미친 오리가 되었네요.



튜브를 괴롭힌다는 어피치. 카카오 캐릭터 이름정도만 아로 있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캐릭터 설정까지 알게 되네요ㅋㅋㅋ



빠질 수 없는 얼굴 쿠션! 솔직히 무지가 제일 귀엽지 않나요? 무지는 무지 무지 귀여워서 무지인 듯ㅋㅋㅋㅋㅋ



케이스에 비해 얼굴이 넙적해서 얼굴이 옆으로 약간 눌린 라이언 인형도 있고,



제이지! 오, 뭔가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던 인형.



라이언 인형들은 뭔가 비율이 다 어색한 느낌이었어요. 머리가 너무 큰 탓인가?



베개 삼아도 될 심드렁한 프로도 쿠션도 숨어있었어요.



친구는 에비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를 실패한 캐릭터 볼펜을 카카오샵에서 구매했습니다.ㅋㅋㅋ






포스트잇, 스티커, 엽서 등 문구류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인형같은 귀여운 봉제 필통들!! 가격은 만오천원으로 기억해요. 프로도도 귀엽지만 밑에 나오는 무지가 무지 무지 귀엽습니다!! 




짜란! 무지 봉제 필통이 너무 귀여워서 살까 진지하게 고민했지만, 사도 안 쓸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나가기 전에도 한 번 더 보면서 고민.. 무지 눈 말똥말똥한 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




너무 귀여워서 들고 계속 찍었어요. 심쿵사 ㅇ<-<



어피치까지 세 캐릭터가 있었는데 역시 무지가 제일 귀여웠습니다!





견과류, 쿠키, 젤리빈 등 간식도 한 켠에서 판매 중이었습니다.






동전 지갑인데, 프로도의 멍한 표정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것도 좀 탐났던 아이템!



무지



프로도



네오. 다용도 케이스인 것 같아요. 맹한 표정들이라 더 귀여웠어요!



인형같지만 봉제인형 볼펜입니다.ㅋㅋㅋ 들어올리면 길게 쑤욱 나와서 뭔가 당황스러운.




파우치도 팔고





필통도 종류별로 팔고 있습니다.



페이스머그, 머그잔도 있고,



컵받침대도 팔고 있습니다. 저 발랄하게 뛰는 네오 너무 귀여워요!!

 


개와 고양이지만 서로 커플인 프로도와 네오. 커플 아니랄까봐 서로 인형을 들고 있네요. 방향제 코너에서 찍은 건데 얘네도 방향제..?



방향제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카오 프렌즈샵은 훨씬 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상품들이 많아서 엄마 미소 지으면서 계속 구경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은 관계로 두 번에 나눠서 포스팅하겠습니다. 1탄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귀여운 카카오 상품들 대리만족을 하고싶으시다면 2탄을 기다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