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음식

[안산 고잔동/중앙역/중앙동 맛집] 요즘 빠진 토끼정 메뉴 추천!



[안산 고잔동/중앙역/중앙동 맛집] 요즘 빠진 일본가정식 토끼정 메뉴 추천



포스팅은 따로 하지 않았었지만 한 때, 라멘에 빠져서 라멘집만 찾아다니며 먹으러 다녔었는데, 요즘은 토끼정에 빠져서 자주 찾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안산 중앙역에 위치한 토끼정입니다. 메가박스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심심해서 찍은 사진ㅋㅋㅋㅋ 저희는 세 명이 가서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ㅋㅋㅋㅋㅋ 작명센스..) 돈테키, 카레우동, 토끼밥 그리고 고로케를 시켰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건 고로케입니다. 3개에 6,500원! 3개를 시킬 때는 한 개당 2,200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입니다. 낱개로 한 개만 시킬 때는 2,500원이래요! 저흰 세 명이라 3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크기도 크고 속도 꽉 차긴 했는데 고로케 자체는 싱거우니 꼭 소스와 함께 드세요. 그래도 비주얼은 굿.







고로케 사진만 많은 이유는 음식이랑 다 같이 먹으려고 사진이나 찍으면서 기다렸는데 빨리 안나와서 그냥 먼저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다음은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테키! 12,300원입니다. 처음 먹어보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토끼정 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에요. 이거 먹으러 토끼정 갑니다.ㅋㅋㅋㅋㅋ 밥이 따로 나오지 않으니 밥이 필요한 분은 따로 시켜야 해요. 개인적으로 이 메뉴에서 아쉬운 건 샐러드 소스에요. 다른 곳과 달리 가루 소스라서 특이하긴 한데, 양도 적고 골고루 베이지 않아 소스맛이 약해요. 그냥 샐러드만 먹는 느낌이랄까. 저 빨간 건 고춧가루 같은데, 소스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다음은 카레 우동! 15,000원이에요. 비주얼은 괜찮죠? 맛은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무난한 맛. 3분 카레 맛.. ㅎㅎㅎ 돈가스는 고기 두툼하고 맛있어요. 딱 일본식 돈가스!





그리고 토끼밥이에요. 가격은 3,500원. 밥과 함께 나오는 음식이 없어서 밥은 따로 시켰어요.



셋이서 이렇게 시키니까 모자르진 않았어요. 총 가격은 33,800원이 나왔습니다. 토끼정에서 모든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본 메뉴 중에서는 개인적으로는 돈테키가 제일 맛있어요. 매 번 다른 친구들을 데려와도 돈데키는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토끼정에서 항상 시키는 제 최애 메뉴에요.ㅋㅋㅋㅋㅋ 그래서 토끼정에 처음 가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 제가 맛있다고 느끼지 않으면 맛집이라는 단어를 안 쓰는데 토끼정은 비록 모든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집이란 수식어가 붙어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왜냐면 제 사랑 돈테키가 맛있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맛있으면 괜찮으니까요! 여기서 급 떠오르는 박형식 짤 ㅋㅋㅋㅋㅋ "맛있는 집은 비싸도 된다고, 근데 맛이 없는데 비싸면 맞아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전 만족하는 곳이고 한동안은 자주 먹으러 갈 거 같아요.


더 많은 토끼정 메뉴와 가격 ▶http://www.tokkijung.co.kr/Menu/menu.asp


토끼정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