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IP/IT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 BT Keyboard 구입 후기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 BT Keyboard 구입 후기

MINISO BLUETOOTH KEYBOARD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일 중 하나였던 미니소에서 블루투스 키보드 구입하기를 드디어 실천했습니다가끔 카페에서 아이패드로 가볍게 정보 검색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 그 때마다 터치하며 검색하는 게 조금은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키보드의 물리키가 사용감이 더 좋달까요. 피처폰이 처음 나왔을 때 폴더폰의 자판을 그리워 했던 그 느낌과 비슷한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노트북이 고장이 났기 때문입니다.ㅜㅜ

 

노트북을 새로 살 계획을 하고 있는데 아직 구입 모델을 결정하지 못해서 그 전까지는 아이패드로 검색이나 간단한 문서 작성을 대신할 생각입니다. 7년 넘게 잘 버텨준 아이였는데 포맷을 잘못한 건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안되더라구요. 비용이 크게 들지 않는다면 수리를 맡겨서 살려볼까 고민하고 있어요.

 

아무튼!! 이러저러하여 미니소에서 판매하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에는 미니소가 아직 입점하지 않아서 다른 지역까지 가서 구입을 했어요. 다이소는 많은데 미니소는 왜 아직까지...!! 그래도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다녀왔어요.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는 화이트와 실버, 이렇게 두 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흰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흰색으로 구입했습니다. 때는 더 타겠지만 확실히 흰색이 깔끔하고 예뻐요! 미니소에서 판매하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AAA 건전지 2개가 필요해요! 저는 구입 당일에 외부에서 사용할 거라서 미니소에서 파는  AAA 건전지도 함께 구입했어요. 충전식이 아닌 것은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따로 건전지를 챙기고 다녀야하는 불편함이...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의 가격은 17,900, AAA 건전지는 8개에 2,900원입니다. 위의 사진은 키보드에 2개를 사용한 상태라 여섯 개만 있어요. ㅎㅎㅎㅎ 건전지는 파스텔톤으로 여러가지 색이 들어있어요. 작고 귀여운 건 안비밀



구입하고 바로 테스트를 해봤어요. 먼저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의 구성품은 아주 단순합니다. 키보드와 설명서, 두 개가 끝!!! 들어 있는 설명서는 한글판은 아니지만 딱히 설명서가 필요없는 간단한 조작이라서 어렵지 않아요





블루투스 키보드의 사용방법은 키보드 뒤에 건전지 2개를 넣고 전원을 켠 후 커넥트를 눌러줍니다그 후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에 블루투스를 켜고 연결하면 끝!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랑 아이패드 둘 다 연결을 해봤는데 인식도 잘하고 만족스러워요!! 생각한 것보다는 사이즈나 무게가 조금 나가긴하지만 휴대하기에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지금 이 글도 아이패드에 연결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아이패드에서 한/영키 변환하거나 이모티콘 사용할 때는 caps lock키를 누르면 선택할 수 있어요.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다니면서 쓸 수 있으니까 포스팅도 전보단 자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너무 많이 방치한 지난 날들...ㅎㅎㅎㅎㅎ 꾸준히 운영하고 싶은데 꾸준하게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ㅠㅠ 이것도 매 번 하는 말인 것 같......

 

블루투스 키보드가 좋은 거는 어떤 부가 기능이 더 포함되어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문서 작성을 위해서 구입한 것이기 때문에 만족해요!!! 가볍게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미니소 블루투스 키보드를 추천드려요. :D





반응형